본문 바로가기
:: 펀펀한 리뷰

[방영예능]'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x 펭수의 만남!

by 펀펀funfun 2020. 1. 14.
반응형

 

 

지난 1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요즘 대세!

슈퍼스타 펭수와 웰벤져스의 만남이 그려졌는데요.

 

 

요즘 펭수에 푹 빠졌다는 윌리엄과 벤틀리!

눈썰매장에 간 웰벤져스는 자신의 주제가를 부르면서

등장하는 펭수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큰 펭수를 보고 

벤틀리는 울음을 터트리는 등 무서워했는데요 ㅎㅎ

하지만 윌리엄은 함박웃음을 보이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날 펭수는 바쁜 와중에도 윌리엄과 함께

눈 썰매를 타고 눈싸움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양한 이야기도 나누면서 순수한 추억을 쌓아줬습니다.

 

중간 중간, 펭수는 KBS에서도 EBS 사장인 '김명중'과 

"EBS가 KBS에 지는 것이냐"는

 등의 언급으로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날, 펭수는 윌벤져스에게 세상에 단 두개밖에 없는 물건이라며

펭수 모자를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베스트 장면은 바로 눈썰매를 타러 

언덕을 올라가다가 여러번 미끄러지던 펭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펭귄으로써 수치라면서 창피해하며

요들송을 누르는 ㅋㅋㅋㅋ 모습이 자꾸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요즘 어른들의 뽀로로라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펭수!

하지만 윌벤져스와 같은 어린애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펭수가 요새 대세인지라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기도 하지만 더 많이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오래오래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