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펀펀한 리뷰

[방영예능] 동상이몽2 박시은x진태현, 공개입양 딸 공개!

by 펀펀funfun 2020. 1. 21.
반응형

 

어제였죠,  동상이몽2 새로운 운명 부부로

박시은과 진태현이 등장하였는데요.

 

결혼 6년차인 부부이지만 방송을 통해서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두사람!

 

두사람은 공개 입양을 해서 화제가 되었던

대학생 딸과 가족이 되기까지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포함하여 드라마와는 다른 반전 매력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은 2010년 호박꽃 순정이라는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게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

5년 열애 끝에 2015년 결혼을 하였는데요.

 

 

신혼 여행이였던 제주도의 보육원에서 

공개입양한 딸 세연과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진태현은 그동안은 삼촌, 조카로 지내왔었으며

작년 10월에 딸로 입양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공개입양을 결심하고 난뒤, sns에 진태현이

직접 공개입양 사실을 밝혔었는데요.

그때 진태현이 올린 글을 보면서 아무리 좋은 인연을

맺었다고 해도, 이미 대학교를 다니고 있기도 한 아이를

딸로 입양하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싶더라구요.

 

 

 

 

 

 

 

 

화제가 되었던 공개 입양한 딸과의 비하인드 스토리 뿐만 아니라

진태현과 박시은은 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거라고 했는데요.

 

악역 전문 배우로 많이 불려왔던 진태현이

아내 앞에서 랩, 막춤 등을 각종 장기를 뽐내는

색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이미지가 달라보이더라구요 ㅎㅎ

 

첫방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아직 많은 이야기들이

펼쳐지지는 않았지만 앞으로의 더 색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